*I felt it once now I feel it twice You don't know how it feels all
about
Take me to da good ol'radio station Back to da 90's collaboration
prepared the revolution Whole world ain't care about me I coluldn't
Think of money You don't know how it feels I can tell you about it
몹시 걸리적거리는 꽤나 실망스러운 삼킬 수 없는 쓰디 쓴
underground hiphop scene. 끝없이 보았던 말도 안 되는 싸움을 Hiphop
혹인 emcee란 이름으로 포장해버리던 중에 느끼지 못했겠지. 생각보다는
손해가 예상했던 것에 비해 심각했더라는 것. 친구 A를 밟고 오르는 길에
B를 만나 C의 돈과 부딪히기 전까지 B와는 친한 것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졌
지-
큰 목걸이, same desian, same coordination 처음 같은 곳에서 같이 노래
한
어설펐던 친구 A, 그를 기억하는 것은 너의 부모님뿐이지
Underground star homies, you & B 두 사람만의 crew의 이름을 만들었지.
Work up at the club, every night party 돈을 벌진 못했지만 인기 때문에
즐거웠지.
가끔씩 A가 걸어오는 안부전화
"지금은 바빠- 다음에 술 한 잔 하자"
C를 만나야 되니까. 중요한 만남이니까.
일생일대의 큰돈을 만지게 될 테니까.
"B는 알구 있니?" "C가 알리지 말랬어"
"B랑 친하지 않니?" "A와 더 친했지"
"A역시 버렸잖니?" "A의 실력 탓이지"
"C는 A도 B도 아닌 날 원하고 있지"
C를 만나 복종해야 방송출연이 가능해.
방송출연을 해야 hiphop은 자유라 외칠 수 있어.
그걸 애들이 봐줘야만 나를 MC라 불러.
그런 논리로 인해서 나는 C와 함께 하는 거?
"A나 B와 있을 수 없나? Be the underground!"
"평가할 건 다 하면서 돈 한 푼 안내밀어.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길은 대체
뭔지 아직은 모르겠어. 분명히 돈은 필요해"
Mr. Shakur 댁은 댁대로 고민이 있던 거 알아 하지만 이거 알아?
지금 내가 서있는 여기 이 나라 음악만으론 음악할 수 없는 그런 데야
천국에선 당신이 행복했다는 거 알꺼야. 내가 댁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
까.
Rest in peace....... Mr. Shakur
*Repeat